화장품

비타민C 세럼

$ 70.00
Out of stock


Quantity Unit Price


-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생기있게!
- 비타민C, 먹는 것 보다 바르면 피부 흡수율 20배
비타민C는 강력한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로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 잡티를 방지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환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줍니다. 비타민C는 먹을 때보다 바를 때 피부 흡수율이 20배 이상 증가하기 때문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서는 비타민C 화장품이이 꼭 필요합니다.

레노베 비타민C 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C와 천연 식물성 추출물의 뛰어난 시너지 작용으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이미 손상된 피부 세포를 회복시켜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줍니다. 비타민C가 안정된 형태로 들어있어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피부 침투가 어려운 비타민C의 단점을 보완하여 비타민C를 최신 공법의 리포좀 캡슐에 넣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침투할 수 있도록 만든 특별한 비타민C 세럼입니다.

* 레노베 비타민C 세럼의 특별함 *
1. 시트러스에 추출한 안정화된 비타민C
시트러스(Citrus)에서 추출된 비타민C가 아스코르빅 액시드 폴리펩타이드(ascorbic acid polypeptide) 의 형태로 되어 있어 성분이 쉽게 파괴 되지 않아 즉각적인 효과를 냅니다.
2. 비타민C를 리포좀 캡슐에 넣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멜라닌 색소가 있는 진피층까지 비타민C를 운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비타민C를 리포좀 캡슐에 넣는 것! 피부 겉만 적시는 일반 비타민C 세럼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3. 비타민C 효능을 더욱 UP시키는 포뮬라
토코페롤(비타민E), SOD 엔자임, 베타 글루칸, 그린티, 보라지 오일, 살구씨 오일 등 궁합이 잘 맞는 포물라로 만들어져 미백, 탄력, 보습의 비타민C 효능을 더욱 높였습니다.

 사용방법
1. 미온수로 얼굴을 깨끗이 씻는다.
2.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다.
3. 레노베 비타민C 세럼을 피부를 마사지 하듯 바른다.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부분이나 건조한 부분은 특별히 집중해서 바른다.
4. 비톡스 아이크림을 바른다.
5. 비톡스 어드벤스드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바른다.
* 비타민C 세럼을 낮에 사용할 경우에는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꼭 사용한다.